4영역 중독과사회 들어보신분!
글쓴이
- 2015.01.25. 20:59
- 1492
문과생이 듣기에 어때요? 수업 따라가기 많이 힘든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문관데 에이쁠 받았어용. 그냥 외우기만 하고 오엑스 문제라
0
0
의젓한 매듭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매듭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젓한 매듭풀
감사합니다~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최은상교수님 강의인가요?
아무래도 화학생물 선택 했거나 전공인이과에 비해서 문과가 공부해야할 양이 좀 많아 보였어요 문과분이 공부할때 조금힘들어하시던 것도 봤구용..
저는 계절로 들었었는데 중간안치고 기말만 치는거였는데 5시간 공부하고 에이플받았어요
아무래도 화학생물 선택 했거나 전공인이과에 비해서 문과가 공부해야할 양이 좀 많아 보였어요 문과분이 공부할때 조금힘들어하시던 것도 봤구용..
저는 계절로 들었었는데 중간안치고 기말만 치는거였는데 5시간 공부하고 에이플받았어요
0
0
부자 사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사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자 사과나무
네 맞아요!!
음.. 더 생각해 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음.. 더 생각해 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인적으로 첫수업부터 내용이 좀 어려워서 바로 취소했어요ㅋㅋ
0
0
돈많은 방동사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계절 에이쁠받은 문과생입니다.
외우는게 다라서 딱히 몸 안사리셔도 될거같네요
외우는게 다라서 딱히 몸 안사리셔도 될거같네요
0
0
이상한 쉬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쉬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