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영어
글쓴이
- 2015.01.25. 21:13
- 1410
실용영어 들어야 하는 고학번인데요
없어져서 글로벌영어를 들어야하는데
실영이 1학점인데
글영은 2학점 인정해주는건가요?
교필1,일선1 이렇게?
아시는분 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실영하나를 듣고 글영하나를 들으시는거라면 교필1,일선1이 맞는데.. 실영 둘다 안들으신거면 그건 잘 모르겠네용ㅠ
0
0
냉정한 뚝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뚝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그렇게 됩니다.직접물어봤어요. 글영 1, 2 다 들으면 교필2학점 일선 2학점채워져요.
0
0
살벌한 글라디올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글라디올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살벌한 글라디올러스
글영2 면제분반 신청해도 1학점이 아니라..... 2학점 A+ 뜨는건가요??ㅠㅠㅠㅠㅠㅠ
0
0
활달한 애기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애기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