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신문 어떻게 읽으시나요??
글쓴이
- 2015.01.25. 23:08
- 1337
지금 신문읽기시작한지는 얼마안됐는데
어떻게 신문을 읽어야 바르게읽는건지 잘모르겠어서요ㅠㅠ
신문에서 다루는 모든 기사를 다 읽으시도 궁금합니당
저는 국제경제쪽에 항상 관심이가서 그쪽을 읽고 큰 이슈 예를들면 유가하락이나 유럽양적완화 이런거만 찾아읽게되던데
어떤식으로 읽어야지 현재 사회경제흐름을 잘 이해하면서 읽을 수 있는걸까요?
다들 어떤식으로 읽으시는지 답변부탁드려요!
어떻게 신문을 읽어야 바르게읽는건지 잘모르겠어서요ㅠㅠ
신문에서 다루는 모든 기사를 다 읽으시도 궁금합니당
저는 국제경제쪽에 항상 관심이가서 그쪽을 읽고 큰 이슈 예를들면 유가하락이나 유럽양적완화 이런거만 찾아읽게되던데
어떤식으로 읽어야지 현재 사회경제흐름을 잘 이해하면서 읽을 수 있는걸까요?
다들 어떤식으로 읽으시는지 답변부탁드려요!
권한이 없습니다.
보통 신문은 펼쳐서 대충 모두 훑어 본 후 정독하는게 읽는 방법이죠. 저도 모든 헤드라인을 훑어 본 후 관심있는 기사를 정독해요. 저는 신문에 있는 기사를 모두 정독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해서 주로 이슈되고 있는 시사 위주로 전공이나 관심거리에 관련된 기사를 읽어요.
0
0
멋진 망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진 망초
이슈되고있는 시사위주!
전공이나 관심거리! 감사합니당~
전공이나 관심거리! 감사합니당~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메인기사 읽으면서 A3면에 계속 이렇게 되어있으면 넘겨서 읽고 다시 메인와서 다른거 읽다가 00에 계속 넘어가서 읽고 돌아오고... 메인기사 연결된거 다읽으면 넘기면서 안읽어본 기사 중 관심가는 것들만 읽어봐요. 신문을 순서대로 다 읽는건 무식한 방법이에요
0
0
귀여운 산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산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여운 산괴불주머니
아 이렇게 메인에 나와있는부분만 그페이지로가서 읽어두 전반적인 사회흐름은 어느정도 따라갈수있을것같네요ㅠㅠ너무광범위하단생각이많았는데 이렇게 읽어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당!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 이야기인줄 알았네요 ㅋㅋㅋ 게다가 똑같은 궁금증 ㅋㅋㅋ 읽는 취향도 똑같네요 ㅋㅋ
0
0
난폭한 참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참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폭한 참회나무
저만 이런게아니였군요ㅠㅠ
이런저런 많은 조언을 얻어갑시당
이런저런 많은 조언을 얻어갑시당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선일보보는데 사설빼고 문화 예술 빼고 다읽음
0
0
세련된 개감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개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