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문(I) 들어보신분!
글쓴이
- 2015.01.25. 23:13
- 1816
군생활하는동안 한자3급을 땄거든여
그래서 1학년때 불어 듣고 이번에 외국어영역에서 한문 하나 더듣고 일선으로 돌리려고함다
어문회3급이긴해도 가라로 공부하고 컷라인으로 합격해서 말짱꽝인거같은데ㅋㅋㅋㅋㅋㅋ
걍 노가다인가요??????? 한문 강의 들어보신분 강의 어땠는지 댓글부탁드려요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한문1은 한자 단순 암기라서 한자3급이시라면 A+ 받으실 수 있으실 거에요! ㅎ
0
0
근육질 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육질 잣나무
정공법이 통하는 강의라네요...ㅋㅋㅋㅋㅋㅋ해봐야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문1/2자격증 없어도 상관없어요 나오는거만 잘 외우면 A+받아요 자격증있으니까 뭐 대충해도 되겟지 생각하면 털리실꺼예요
0
0
이상한 닭의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닭의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상한 닭의장풀
그러니까 결론은 노가다?
0
0
이상한 닭의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닭의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상한 닭의장풀
ㅋㅋㅋㅋㅋㅋ강의후기보니 다들 그러네요... 노가다 도전해볼려고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책팝니다 ㅋㅋ
0
0
거대한 쑥부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대한 쑥부쟁이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2급인데도 1급에서 나오는한자도 배워서 노가다했던게 기억나네요ㅎㅎ
2급땄어도 한문1교재에 나오는 한자 모르는거 많아요ㅠ
2급땄어도 한문1교재에 나오는 한자 모르는거 많아요ㅠ
0
0
야릇한 쇠고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쇠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야릇한 쇠고비
전 3급땄는데 거의 다 까먹었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래도 교수님이 간혹 책 외에서 문제내실때도있는데
그때는 급수딴게 도움이되요~ 복습열심히하고 교재외문제 맞추시면 에이쁠!!!!!
그때는 급수딴게 도움이되요~ 복습열심히하고 교재외문제 맞추시면 에이쁠!!!!!
0
0
야릇한 쇠고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쇠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어문학회 2급인데 못보던한자가 꽤나잇어서 많이 외우긴햇지만 평소 외우던게잇으니까 훨씬수월햇어요 그리구 상대평가다보니까 아무래도 급수가지고잇는 실력이 그래도잇기때문에 유리하죠 무난하게 A+ 받앗엇습니당
0
0
피로한 감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감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로한 감자
자기하기나름이죠... 교수님들드 다양하시던데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넵...ㅎㅎ 건그러춍 화이팅하세요!! 겁먹지마시구용
0
0
피로한 감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감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격증 있다고 자만만 안하시면 됩니다........ 1학년때 자만하고 듣다가 씨쁠 받고 이번에 재수강해서 겨우 비쁠 메꿨네요ㅠㅠ 화이팅하세요 그저 성실히 외우시면 됩니다.
0
0
센스있는 가시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가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평소때 조금씩 외워두는게 중요한것 같아용!! 자격증있다고 평소에 공부 안하는 친구 봤었는데 A+은 안나오더라구요ㅠㅠㅎㅎ
0
0
못생긴 곰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