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퇴신청
글쓴이
- 2015.01.26. 00:44
- 1785
다른학교로 가게 되어서 자퇴를 해야하는데 자퇴신청은 입학처에서 하나요? 어디로 가야하는지 혹시 아시는분 계신가요? 그리고 신청하면 바로 자퇴처리가 되는지 아니면 며칠 시간이 걸리는지 궁금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몇년전과 같다면 입학처가면 어디로 가라고 하거나 서류줍니다. 근데 4년전엔 학과장도장 받아와야됐습니다. 어느학교나 그랬는데 요즘은 모르겠네요.
0
0
일등 금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금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퇴원들고 과사가면 도장 쾅쾅찍어주고 본부 어디로 가라해서 또 도장찍으면 끝납니다 다른학교는 그랬는데 부대도 비슷하지않을까용
0
0
화려한 산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산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