탭? 패드? 추천좀 해주세요~
글쓴이
- 2015.01.26. 10:14
- 1302
놋북이 무거워서 가벼운 탭이나 패드로 바꾸려는데요. 인강용으로 쓸거구요.
추천좀해주세요.
시세라든지.. 중고라도 살려는데..가격대도 천차만별..
16기가? 32기가? 그렇게 있던데
와이파이이용해서 인강들을땐 상관없는건가요?
ㅠㅠ
추천좀해주세요.
시세라든지.. 중고라도 살려는데..가격대도 천차만별..
16기가? 32기가? 그렇게 있던데
와이파이이용해서 인강들을땐 상관없는건가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무심한 박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심한 박하
20만원 이하탭이라고 불러주신것들용...
30만원대 이던데. ? 혹시 중고가격인가용?
30만원대 이던데. ? 혹시 중고가격인가용?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니요
신품 혹은 리퍼 가격입니다.
뽐뿌 윈도우태블릿 포럼을 이용하시면
더 자세한 정보를 알 수 있으실거에요!
신품 혹은 리퍼 가격입니다.
뽐뿌 윈도우태블릿 포럼을 이용하시면
더 자세한 정보를 알 수 있으실거에요!
0
0
무심한 박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심한 박하
네 감사합니돵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심한 박하
하나만더.. 혹시 윈탭?이나 늑여탭? 이용해서 인강 접속하면 PC로 인식하나요 아니면 모바일로 인식하나요?
ㅎ ㅎ ...
ㅎ ㅎ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윈도우 태블릿은 윈도우 8.1 기반으로 , 일반 pc인데 키보드만 없다 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ㅎㅎㅎ
0
0
무심한 박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심한 박하
아하... 그렇군용 넵 감사해요 ㅎ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 참고로, 노트북도 통신사 와이파이(t wifi zone 등) 사용안되듯이 태블릿도 마찬가집니다ㅎㅎㅎ
0
0
무심한 박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심한 박하
아 하나더.. ㅋㅋ 죄송해요 ㅋㅋ
그러면 피시로인식되는거니까 모바일로하려면
안드로이드? 기반으로하는걸 사야겠네요?
위에껀 전부 윈도우기반 추천해주신거죠?
그러면 피시로인식되는거니까 모바일로하려면
안드로이드? 기반으로하는걸 사야겠네요?
위에껀 전부 윈도우기반 추천해주신거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제가 적은 건 전부 윈탭 맞습니다.
아니면 요즘 듀얼부팅 되는게 있어요(윈도우 + 안드)
그것역시 뽐뿌 윈탭포럼가시면 가격은 얼마인지, 어떻게 구매해야하는지 알 수 있으실 거에요ㅎㅎㅎㅎ
아니면 요즘 듀얼부팅 되는게 있어요(윈도우 + 안드)
그것역시 뽐뿌 윈탭포럼가시면 가격은 얼마인지, 어떻게 구매해야하는지 알 수 있으실 거에요ㅎㅎㅎㅎ
0
0
무심한 박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심한 박하
ㅋㅋㅋ 넵... 기프티콘이라도 드리고싶은데
방법이 없네용
방법이 없네용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말씀이라도 고맙습니다ㅎㅎㅎ
꼭 싼 가격에 좋은물건 구매하시길!!
꼭 싼 가격에 좋은물건 구매하시길!!
0
0
무심한 박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20만원 이하 가격대로는
늑여탭 ,델 베뉴8, 비보탭8 혹은 기타 중국산 태블릿 사시면 됩니다.
그 위 가격대로는 서피스프로1~3, 요가탭 , 델베뉴 11 아톰 or i3 ,i5 등등 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