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때 양도받을 사람 구하면 잘 구해질까요..?
글쓴이
- 2015.01.26. 12:28
- 1127
제가 1학기까지만 학교를 다녀서 6개월 계약까지는 어찌어찌 따냈는데 6월에 종강하자마자 갈 예정인데 7, 8월에도 돈을 내긴 내야 된다는게 걸려서요
여름방학 기간만 양도받을 사람 구한다고하면 잘 구해질지 벌써부터 걱정이네요
혹시 구해보신 분 계신가요? 수요가 많은편인지 어떤지 궁금해요ㅠㅠ
여름방학 기간만 양도받을 사람 구한다고하면 잘 구해질지 벌써부터 걱정이네요
혹시 구해보신 분 계신가요? 수요가 많은편인지 어떤지 궁금해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무엇을요?
0
0
코피나는 풍선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풍선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코피나는 풍선덩굴
하숙집이에요.. 여자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오 저 딱 그쯤부터필요한데 그쯤에 글올리세요ㅋㅋ
0
0
가벼운 맥문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맥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벼운 맥문동
진짜요? 6월 1일에 글올릴건데 꼭 연락주세요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