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룸 이월달에 보러가면 늦을까요??
글쓴이
- 2015.01.26. 18:17
- 1334
수강신청 좀 지나고나
2월 1일에 갈 것 같은데ㅜㅜ
북문 쪽이나 역 쪽에 구하려면 많이 늦었을까요
2월 1일에 갈 것 같은데ㅜㅜ
북문 쪽이나 역 쪽에 구하려면 많이 늦었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슬픈 천남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천남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은 많습니다
넘쳐흐르는데 부산대 원룸이죠
대신 구축저렴한방은 이미 거의 다 나갔을테고
신축저렴한방도 지금 다 나가고 있을거에요
늦게가면 시세대로 살수 밖에 없죠
넘쳐흐르는데 부산대 원룸이죠
대신 구축저렴한방은 이미 거의 다 나갔을테고
신축저렴한방도 지금 다 나가고 있을거에요
늦게가면 시세대로 살수 밖에 없죠
0
0
날씬한 속털개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속털개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학년들 오기 시작하면...
0
0
수줍은 대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대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데 좋은 방은 아닐 거에요 좋은 방은 먼저 나갈 확률이 많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