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선을 열어주시면 안되겠냐는 부탁을
글쓴이
- 2015.01.26. 20:12
- 1447
과사에 해야할까요? 아니면 그 과목 교수님한테 연락을 해야할까요? 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먼저 과사에 연락하고 교수님께 연락하라 하면 교수님께 연락하시는게 좋을듯합니다
0
0
세련된 하늘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하늘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세련된 하늘나리
네!! 친절한 댓글 정말 감사합니다. 낼 전화해봐야겠네요 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보통 전공은 잘 열어주는데 일선은 힘들수도 잇지만 ㅠㅠ 열심히 부탁드려보시길 ㅠㅠㅠ
0
0
세련된 하늘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하늘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보통 전공은 잘 열어주는데 일선은 힘들수도 잇지만 ㅠㅠ 열심히 부탁드려보시길 ㅠㅠㅠ
0
0
세련된 하늘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하늘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