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전공 질문이요!! 글쓴이 2015.01.26. 21:54 904 1 부전공 수강신청할때 전공기초 신청해도 부전공으로 처리되나요? 일반선택으로 넘어간다는말이있어서요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큰 감나무 15.01.26. 21:55 주로 부전공 인정이 안되는 편이지만 과마다 다르니까 과사에 물어보세요 0 0 큰 감나무 댓글 내용 복사 주로 부전공 인정이 안되는 편이지만 과마다 다르니까 과사에 물어보세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큰 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과마다 다르니까 과사에 물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