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15.01.26. 22:49
- 888
..
권한이 없습니다.
새로오신분 아니구요~예전부터 그 수업 맡아하시는 분이에요. 꽤 오래돼셨구 좋아요! 조곤조곤하시고 잘 가르쳐주십니다
0
0
추운 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추운 채송화
혹시 팀플 여부 좀 알 수 있을까여~!?
팀을 교수님이 짜주시는지.. 일선으루 들어볼 생각이라서 혼자 듣기 좀 걱정되네요!
팀을 교수님이 짜주시는지.. 일선으루 들어볼 생각이라서 혼자 듣기 좀 걱정되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도 일선으로 혼자 수업 들었었는데 되게 예전에 들었거든요 그땐 팀플 없었구 매수업 끝나고 과제제출이 있었어요. 최근엔 어떻게 하시는지 잘 모르겠네요. 도움 많이 못드려서 죄송해요
0
0
추운 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추운 채송화
아니에용 ! 감사합니당~굿밤되세열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