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생활...
글쓴이
- 2015.01.26. 23:14
- 1579
원래 폭넓게 친구를 잘 못사귀고
마음맞는 친구 몇명만 사귀는 성격이라서
1학년때 같이 수업듣는 같은 과 친구들하고 여태껏 지내왔는데요..
친한 같은 과 친구들은
학점도 다 잘나오고
공부만 하고 술도 안마시고 선배랑도 안 친한 성격이에요..
그래서 그런지 저도 입학후 계속 그렇게 지내왔네요..
여태껏 그렇게 잘살아왔지만
너무많이 후회도 되고..폭넓은 인간관계를 만들지 못한
제자신이 너무 후회됩니다..
어느순간에
저에대한 뒷담도 많이 생기고
안좋은 소문들도 많이 생기더군요ㅠㅠ
3학년이 되는 이시점에서
선배들이랑 친하게 지내고..다른친구들 사귀는건 무리일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가만있는데 뒷담이생긴다구요?
0
0
깔끔한 참개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참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깔끔한 참개별꽃
그러게요 가만히 있는데 뒷담생기는 일 한 번도 못봤는데..글쓴이분께서 뭔가 1,2학년 때 뭔가 한 행동들이 있겠죠
과동아리 들어서 동아리 술자리 나가세요 선배들이랑 제일 친해지기 쉬운 방법입니다. 몇 번 나가서 술마시고 이야기하시면 정말 가만히 있었는데 글케 댄거면 선배들이 오해란거 알게되겠죠
과동아리 들어서 동아리 술자리 나가세요 선배들이랑 제일 친해지기 쉬운 방법입니다. 몇 번 나가서 술마시고 이야기하시면 정말 가만히 있었는데 글케 댄거면 선배들이 오해란거 알게되겠죠
0
0
큰 노루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노루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학년이나 되서 선배?랑 잘지낼 필요가 있나요?
0
0
정중한 애기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애기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싸로 과탑이면 부러워하면 부러워했지 뒷담생길일이있나 ㅋㅋㅋㅋ
0
0
저렴한 미국실새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미국실새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