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과 선배님들 물어볼것이 있습니다
글쓴이
- 2015.01.26. 23:33
- 1414
안녕하세요 저는 경영학과 이제 2학년되는 학생입니다
다름이아니라 경영학과는 졸업전 원어강의를 2개 수강하여야한다고 들었는데요
저는 그런 관련글을 찾아볼수가없네여
혹시 그 지침이 적힌 글이나 사실여부를 좀 알려주실분 있으신가요
다름이아니라 경영학과는 졸업전 원어강의를 2개 수강하여야한다고 들었는데요
저는 그런 관련글을 찾아볼수가없네여
혹시 그 지침이 적힌 글이나 사실여부를 좀 알려주실분 있으신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사실이고살다보면들을수밖에없르니 걍 ㄱ
0
0
멋쟁이 바위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바위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그렇게팩트를원하면 과사전화가가장확실.
0
0
멋쟁이 바위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바위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쟁이 바위취
경영입니까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글쓴분 중학교시절부터 경영이었습니다..
0
0
멋쟁이 바위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바위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도 그런거 못봐서 정확한 규정은 모르겠지만 졸업전까지 원어 2개 안들은 경영도 못본듯..
0
0
치밀한 부처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부처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즈 홈페이지 ㅡ게시판ㅡFAQ 들어가서 경영학과졸업관련글보면 11학번교육과정부터인가 토익750이상에 원어강의 2개이상이라고 되있어
1
0
가벼운 편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편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