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남국제회관의 장점과단점
글쓴이
- 2015.01.27. 00:11
- 2003
살아보신분 말씀 부탁드려요&&
권한이 없습니다.
제일 기억 남는게 키가 하나라서 계속 프론트에 반납하고 들어갈때 들리고 이게 가장 불편했어요. 룸메이트 있는지 확인해야하고 ...이게 가장 기억에 남고 현관문 틈이 좀 크거든요? 여자층에 세탁기와 전자렌지있는 방 있는데 거기때문인지 몰라도 방에서 바퀴벌레 나와서 식겁했었네요
0
0
촉박한 꽃기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꽃기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박한 꽃기린
너무 단점만 적었나; 관리비 따로 안드는건 좋아요..다만 겨울에 좀 추웠던걸로 기억해요. 온수는 계속 나오고요
0
0
촉박한 꽃기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꽃기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박한 꽃기린
빨래 건조는 어떻게 하셨는지 여쭤봐도 될까요?
0
0
멋진 흰털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흰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진 흰털제비꽃
빨래건조는 방에서 했는데 두 명이서 생활하기 때문에 좀 민폐가 될 수 있어서 저는 빨래건조기 천원내고 돌렸어요!
0
0
촉박한 꽃기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꽃기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박한 꽃기린
아! 감사합니다~^^
0
0
멋진 흰털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흰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온수잘나오고 식권줘서 한번씩 밥먹는거 맛있습니다.
냉난방 정말 해줄땐 빵빵하게 해줘서 여름에 이불덮고 자구요ㅎㅎㅎ
전기세/수도세 일절없습니다. 필요한 비품 같은경우 직원분께 말씀드리면 잘 주시구요
단점은 윗분이 말씀하신대로 키반납이 귀찮아요. 그리고 냉난방이 중앙관리식이라
안해줄땐 진짜 춥고덥습니다 ㅠ 글고 생각보다 1층 테라스에서 취객들 얘기하는 목소리가
밤에 잘들려서 잠귀밝으신분은 힘들수도있어요
냉난방 정말 해줄땐 빵빵하게 해줘서 여름에 이불덮고 자구요ㅎㅎㅎ
전기세/수도세 일절없습니다. 필요한 비품 같은경우 직원분께 말씀드리면 잘 주시구요
단점은 윗분이 말씀하신대로 키반납이 귀찮아요. 그리고 냉난방이 중앙관리식이라
안해줄땐 진짜 춥고덥습니다 ㅠ 글고 생각보다 1층 테라스에서 취객들 얘기하는 목소리가
밤에 잘들려서 잠귀밝으신분은 힘들수도있어요
0
0
흐뭇한 호랑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호랑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