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학 등록금....
글쓴이
- 2015.01.27. 01:02
- 1170
인터넷 휴복학 신청에
현금등록을 필하고 휴학신청을 한 후 허가를 받은 학생의 그 학기 납입금은 복학하는 학기로 이월됨.
이라고 하는데 휴학 신청해놓고 등록금을 내야 되는 건가요...ㅠㅠ??
현금등록을 하고 휴학신청을 해라는 게 무슨 말인지.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