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15.01.27. 15:32
- 1305
ㅎㅁㄹ원룸 방음이나 난방 주인집 등등
어떤가요??
어떤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깔끔한 까마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까마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깔끔한 까마중
가깝다는게 최대 이점인 곳이죠.
0
0
깔끔한 까마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까마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깔끔한 까마중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혹시 삼층에서 사셨나요..??
햇빛은 잘 들어오는거같던데 많이추운가보네요ㅠㅠ
혹시 삼층에서 사셨나요..??
햇빛은 잘 들어오는거같던데 많이추운가보네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헐 삼층 맞아요
길가쪽에
밤에 술먹고 떠드는 애들이랑
오토바이소리때문에 짜증도 몇번 났어요.
길가쪽에
밤에 술먹고 떠드는 애들이랑
오토바이소리때문에 짜증도 몇번 났어요.
0
0
깔끔한 까마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까마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깔끔한 까마중
가까운게 목적이라면 좋은데
그게 아니라면 좀 떨어져도 조용한데 찾아보시길 추천합니다.
그게 아니라면 좀 떨어져도 조용한데 찾아보시길 추천합니다.
0
0
깔끔한 까마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까마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깔끔한 까마중
헐ㅠㅠ저이미삼층에 계약금 걸엇거든요..ㅎㅎ
길가쪽..ㅎㅎㅎㅎㅎㅎ
답변달아주셔서 감사해요!!!! 정말ㅎㅎㅎㅎㅎ
위치가너무좋긴한데 소음에 예민한편이라 좀 걱정이 되네여ㅜㅜ
혹시 또 조심해야될것들이나 팁없나용..??
길가쪽..ㅎㅎㅎㅎㅎㅎ
답변달아주셔서 감사해요!!!! 정말ㅎㅎㅎㅎㅎ
위치가너무좋긴한데 소음에 예민한편이라 좀 걱정이 되네여ㅜㅜ
혹시 또 조심해야될것들이나 팁없나용..??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혹시 침대 매트리스 심하게 꺼졌으면 바꿔달라고 하세요.
저는 1학년때라 뭐 모르고 꺼진거 계속 썼네요 ㅠㅠ
저는 1학년때라 뭐 모르고 꺼진거 계속 썼네요 ㅠㅠ
0
0
깔끔한 까마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까마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깔끔한 까마중
그래도 의외로 좋았어요.
관리비 없고, 수도세도 대신 내주시고...
가까운게 최고죠!
저는 공대라서 수업시작 5분전에 일어나도 지각하지 않았어요 ㅋㅋ
모자 대충쓰고 얼굴 닦고 수업간적이 ㅋㅋㅋㅋㅋ
관리비 없고, 수도세도 대신 내주시고...
가까운게 최고죠!
저는 공대라서 수업시작 5분전에 일어나도 지각하지 않았어요 ㅋㅋ
모자 대충쓰고 얼굴 닦고 수업간적이 ㅋㅋㅋㅋㅋ
0
0
깔끔한 까마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까마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깔끔한 까마중
혹시 수압은 어떠셨나요? ㅠㅠㅠㅠ
온수쓰는데 수압이 완전 쥐꼬리만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압은 어쩔수없다고 하시던데ㅜㅜ
온수쓰는데 수압이 완전 쥐꼬리만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압은 어쩔수없다고 하시던데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음은 층간소음이 좀 있어요.
난방은...잘 안되요. 너무 추웠어요.
추워서 보일러 펑펑쓰다가 가스요금폭탄맞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