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안에 자랑할만한거 어떤게 있을까요?
글쓴이
- 2015.01.27. 19:22
- 1797
부마항쟁기념비말고 생각이안나네요ㅠㅠ
교수님들이 말해주시거나 또 학교다니면서
자랑스럽다고 느끼는거 말씀해주세요!
건물도 괜찮고 우리학교만의 특색있는 전통같은것도 괜찮아요!
교수님들이 말해주시거나 또 학교다니면서
자랑스럽다고 느끼는거 말씀해주세요!
건물도 괜찮고 우리학교만의 특색있는 전통같은것도 괜찮아요!
권한이 없습니다.
싼등록비..... 로클럭 전국1위..?
0
0
유별난 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너자신
0
0
답답한 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대로스쿨 건물? 사시전국6-7위권, 부동의 지방1위, 로스쿨도 지방1위에 인서울로스쿨에 꿀리지 않는 상위권아웃풋?
기계과 건물도ㅋㅋ 동남권 에이스 공돌이들의 산실?
경암체육관, 웅비관, 연도 등 현대식시설ㅋㅋ
그거 말고도 박물관이나 뭐 그런거 있지 않나요
기계과 건물도ㅋㅋ 동남권 에이스 공돌이들의 산실?
경암체육관, 웅비관, 연도 등 현대식시설ㅋㅋ
그거 말고도 박물관이나 뭐 그런거 있지 않나요
0
0
겸손한 궁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궁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리내. 금정산자락. 독수리(웅비탑?). 박물관건물 등..!
0
0
까다로운 사마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사마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언덕이요
0
0
유쾌한 털진득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털진득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임시완
5
0
더러운 박태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박태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번에 동아리에서 금정옆에 만들엇다는 공원.
자랑하고도 남을듯
자랑하고도 남을듯
0
0
운좋은 닭의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닭의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그러고보니 딴 학교 사람들한테 부대 자랑거리 뭐 말할게 하나도 없네...란 생각이 듬
0
0
침착한 홍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홍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문관 멋있지 않아요? ㅋㅋ 부산시 등록문화재로 등록된다는 말도 있구요.
0
0
황홀한 톱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톱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국제관 엘베 4개
0
0
바쁜 제비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제비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파른 경사
1
0
끔찍한 닭의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닭의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 안에 계곡 ㄷㄷ
0
0
귀여운 지칭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지칭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요
0
0
날렵한 올리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올리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장그래
0
0
찬란한 살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살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건설관 2012년인가 부산건축상먹음
0
0
살벌한 명아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명아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