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사활동 어떻게 하죠 ?
글쓴이
- 2015.01.27. 21:01
- 1240
제가 복지관에서 중학생 멘토링을 해야 하는데
꼭 애새키 한테 애원해서 수업하고 봉사시간을 얻는 느낌인데
굳이 을의 입장에서 봉사시간을 구걸하지말고 차라리 다른 봉사활동을 해볼까 생각중인데..
봉사활동을 선택할때 나중에 본인이 입사하고자하는 기업에 원서쓸 경우를 고려해서 봉사활동을 선택하나요 ?
제가 지금 생각하고 있는 봉사활동이 저소득자들을 위한 무료급식 봉사활동을 생각하고 있는데
나중에 자기소개쓸때 봉사활동한 내역들을 녹여내야한다면 조금 이상하지 않을까요 ?
권한이 없습니다.
봉사를 하려는거에요 아니면 봉사 시간을 얻으려는거에요?
0
0
키큰 개감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개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키큰 개감초
시간을 얻으려고여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속이 뻔~~~~히 보이는 봉사활동, 하나마나입니다.
0
0
개구쟁이 새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새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구쟁이 새팥
그래도 있는게 좋지 않을까요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젠 저소득층새키한테 애원해서 봉사시간 구걸하시게요?
0
0
참혹한 브룬펠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브룬펠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