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공학과 3학년 과목 수강 질문입니다
글쓴이
- 2015.01.27. 21:12
- 1366
전자전기공학부 11학번이고 전공기초랑 교양은 들을꺼 다 들었습니다. 이번에 과 홈페이지에 수강신청 유의사항이 올라와서 그걸 기준으로 시간표를 한번 짜봤는데 실험, 전자회로1, 물리전자, 확률통계, 제어공학, 마이크로프로세서응용까지 넣었는데 다 합쳐도 17학점밖에 안되더군요. 그래서 전자회로2도 들어볼까 하는데.. 전자회로1,2를 한 학기에 같이 듣는 게 많이 힘든지 궁금합니다. 만약, 전자회로2가 힘들면 전공선택에서 전자장이나 수치해석을 듣는게 나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답답한 숙은노루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숙은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치해석 들으세요.
0
0
깨끗한 큰개불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큰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직 다안올라온것같네요 컴퓨터구조나 자료구조 논리설계 로봇공학같은거 올라오면 들으세요
0
0
적나라한 미나리아재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미나리아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나라한 미나리아재비
컴구는 요새는 2학기때 열리는 것 같고, 과홈피에 올라온 공지에는 글쓴 분이 올리신 과목밖에 없네요. 저것만 들어야하나봐요.
0
0
깨끗한 큰개불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큰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JT 랑 MOS소신호 해석이 1에서 나오는데 이게 기본베이스가 되야 2를 할수있거든요 ...
물론 독학을 해서 2를 들을수도있지만 그닥 추천해주고싶진않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