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처리기사 vs 정보처리산업기사
글쓴이
- 2015.01.27. 21:15
- 2000
안녕하세요 몇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1. 정보처리기사 자격증을 따려고하니
정보처리산업기사라는 자격증도 있더라구요
정.산.기사가 난이도가 낮은것같은데
둘사이의 인지도나 난이도의 갭이 큰가요?
2. 시험의 난이도, 준비기간은 얼마나 잡을지
따신분들은 어떻게 준비하셨는지요?
3. 꼭 알고싶습니다. 도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정보처리기사 자격증을 따려고하니
정보처리산업기사라는 자격증도 있더라구요
정.산.기사가 난이도가 낮은것같은데
둘사이의 인지도나 난이도의 갭이 큰가요?
2. 시험의 난이도, 준비기간은 얼마나 잡을지
따신분들은 어떻게 준비하셨는지요?
3. 꼭 알고싶습니다. 도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0
0
청아한 구름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구름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아한 구름체꽃
기왕 따려면 기사를 따는게 낫나요?
둘사이 난이도 차이가 심한지. . .
둘사이 난이도 차이가 심한지. .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둘 사이 난이도는 모르겠고 필기 3일 실기 6일 정도 공부해서 기사시험 합격했습니다
기사 시험 중에서도 정보처리기사는 쉬운 편이라 혼자 공부하셔도 어느 정도 공부하시면 합격하실 것 같습니다
참고로 전 비전공자에 인강없이 기출문제만 외워서 합격했습니다
기사 시험 중에서도 정보처리기사는 쉬운 편이라 혼자 공부하셔도 어느 정도 공부하시면 합격하실 것 같습니다
참고로 전 비전공자에 인강없이 기출문제만 외워서 합격했습니다
0
0
정중한 노랑코스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노랑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2. 준비기간은 필기 2~3주, 실기 2~3주 정도.
3. dumok.net 두목넷 인강 들으시면 됩니다. 근데 유료임. 근데 좋음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