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전공관련질문
글쓴이
- 2015.01.27. 21:56
- 1029
부전공을 하게되면 심화전공을 하지 않는것으로 알고있는데
심화전공 학점안에 전필과 전선이 함께 45학점정도가 있는데요
부전공을 하게되면 심화전공 안에 있는 전필도 안들어도 되는건가요?
그냥 21학점 부전공하고 남은24학점이 다 일반선택으로 넘어가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