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컴퓨터 경쟁3.3 정원60명 후보25 가능한가여
글쓴이
- 2015.01.27. 23:15
- 1485
아는지인이 애타하네여
권한이 없습니다.
누가알겠습니까ㅎㅎ
0
0
나쁜 세쿼이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무도 모르죠 근데 정컴이 정원이 60으로 줄엇나요? 모집단위 정원 말하시는건가
0
0
뛰어난 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뛰어난 쑥
넹 전컴정원은 200명조금넘습니다 ㅎㅎ
0
0
잉여 야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야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가능합니다
0
0
멋진 갯완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갯완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됨
0
0
창백한 섬초롱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섬초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컴이 전컴으로 바뀌면서 예측이 좀 힘들어졌어요
정컴기준으로 60명이면 반드시 빠지는데(심지어 한바퀴까지 돌수도 있어요)
전기공학과가 잘 안빠지는 학과였거든요
솔직히 좀 애매할것 같아요 ~~
정컴기준으로 60명이면 반드시 빠지는데(심지어 한바퀴까지 돌수도 있어요)
전기공학과가 잘 안빠지는 학과였거든요
솔직히 좀 애매할것 같아요 ~~
0
0
잉여 야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야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잉여 야콘
정컴이 한바퀴돈다는건 처음듣네요 저들어올땐 20명정도 빠진거같은데
0
0
뛰어난 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뛰어난 쑥
2013년만봐도 나군 28명 모집에 34명빠졌어요
처음사진에서 오른쪽두번째가 수시에서이월된 정시나군 모집현황이고요(28)
두번째사진이 34명빠진 사진이에요
여기서 추합번호 볼수있고요
여기서 정시모집 이월 현황 확인 가능합니다.
0
0
잉여 야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야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뛰어난 쑥
첫번째 두번째 사진순서가 바꼇네용
뭐 물론 다른년도 까지 다예측할순없지만 쑥님이 처음듣는다길래 말씀드렸고요
정컴이였다면 모집인원 60명에서 25명빠지는건 예삿일이라는거에요
확인해보니 14년노 가군은 24명모집에 21명빠졌네요
11년도 나군에서도 19명모집에 35명 빠졌네요 이건거의 두바퀴네용
10년도는 48명모집에 57명 빠졌고요
가군이랑 나군이랑 차이가 좀 나긴하지만,
정컴에서는 한바퀴도는거 처음들을만한 일인건 아니에요
작년만 나군에서 되게 안돌았던거 같네요.
입시를 예측할순 없지만 적어도 어느정도 통계자료를 가지고 한 소리였다는걸 알아줬으면 해요
뭐 물론 다른년도 까지 다예측할순없지만 쑥님이 처음듣는다길래 말씀드렸고요
정컴이였다면 모집인원 60명에서 25명빠지는건 예삿일이라는거에요
확인해보니 14년노 가군은 24명모집에 21명빠졌네요
11년도 나군에서도 19명모집에 35명 빠졌네요 이건거의 두바퀴네용
10년도는 48명모집에 57명 빠졌고요
가군이랑 나군이랑 차이가 좀 나긴하지만,
정컴에서는 한바퀴도는거 처음들을만한 일인건 아니에요
작년만 나군에서 되게 안돌았던거 같네요.
입시를 예측할순 없지만 적어도 어느정도 통계자료를 가지고 한 소리였다는걸 알아줬으면 해요
0
0
잉여 야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야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기라서 쫌 애매한데요... 정컴이었으면 붙는다고 말씀드리겠건만
0
0
까다로운 개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개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