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학과분들께 질문드려요
글쓴이
- 2015.01.27. 23:34
- 1054
전 심리학과가 아니구요..
2년전에 들은 심리학과 전선수업인 환경심리학 재수강을 해야하는데 2년째 수강편람에 안뜨네요 ㅜㅜ교수님 안식년이시거나 퇴임하셨나요? 이럴경우 전선은 대체과목이 없죠?
2년전에 들은 심리학과 전선수업인 환경심리학 재수강을 해야하는데 2년째 수강편람에 안뜨네요 ㅜㅜ교수님 안식년이시거나 퇴임하셨나요? 이럴경우 전선은 대체과목이 없죠?
권한이 없습니다.
학과사무실에문의해보세요~~~
0
0
늠름한 애기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애기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퇴임하셨어요.... 보통 대체과목도 되게끔 해주는데 아예 관련 과목자체가 없어서 어려우실수 있어요... ㅠㅠ 것도 전공선택이라...ㅎㅎㅎ
0
0
이상한 비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비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상한 비수리
ㅠㅠ 그렇군요..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