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15.01.28. 00:02
- 1294
.
.
권한이 없습니다.
0
0
억쎈 애기참반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애기참반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맞아요 굳이 힘들게 신청할 필요는 없죠
전선 들으면 넘어가니까요
그리고 손해볼거 하나도 없을 것 같은데용
전선 들으면 넘어가니까요
그리고 손해볼거 하나도 없을 것 같은데용
0
0
보통의 겨우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겨우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양한 학문을 경험해보고싶으면 남의과수업으로
자기학문을 더파고싶으면 자과수업으로 채우면 되니 학문의 다양성과 자학문의 심화를 경험하게하려고 그런거죠뭐
자기학문을 더파고싶으면 자과수업으로 채우면 되니 학문의 다양성과 자학문의 심화를 경험하게하려고 그런거죠뭐
0
0
배고픈 더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더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구지가 아니라 굳이요....
0
0
어두운 애기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애기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두운 애기똥풀
네 ㅋㅋ맞춤법 참고할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학교가 calleague가 아니라 university인 이유가 있죠. 자기 분야만 배우는게 아니라 다른학문들도 융합하라는의미이고 그래서 여러학과들을 한학교에서 같이 다루는거.... 전 오히려 일반선태가능한 학점이 너무적어서 타과에 듣고싶은 강의가 너무많은데 못듣는게 한이던데..
0
0
배고픈 단풍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단풍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고픈 단풍나무
아, 일단 댓글감사합니다.
근데 일반선택 수업 난이도는 교양보다 퍼센트로치면 얼마정도 심도잇나요
들어보신분의 조언을 듣고싶습니다.
근데 일반선택 수업 난이도는 교양보다 퍼센트로치면 얼마정도 심도잇나요
들어보신분의 조언을 듣고싶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무슨 수업하나가지고 심도있게 학문 나갑니까 4학년수업 들으면 힘들수있지만 다른과 1학년 전필전선 들으면 쌩기초없는상태에서 전공자나 비전공자나 똑같을텐데요? 참 요즘애들은 다 이런생각하는지 과사문의하는게 쪽팔릴건덕지가 어디있는지 . .본인이 맘없어서 그냥 전공선택들으면일선채워져요 어쩔수없이 넘어가는게아니라 그냥 일선학점은 자유란뜻임ㅋㅋ 복전이나 부전공관심있는애들은 일단들어보고 그과공부를 더해볼지 말지 결정하기도하는데 참생각이 협소하네요ㅋㅋ본인이 필요없다고 굳이 이런걸듣냐니ㅋㅋ
0
0
까다로운 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까다로운 칡
그리고 아직 고딩물이 덜빠져서 그런가본데 이런데나 친구들한테 백날물어봐야 이거일껄 저거일껄 나오는입마다 다른말할경우가 크기때문에 앞으로 궁금한건 가장정확한 과사에문의하세요ㅋㅋ 여기서 들은데로했다가 졸업할때 학점인정안해주면 졸업못하고 더다녀아되잖아요? 자기앞길 자기가챙기는겁니다
0
0
까다로운 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까다로운 칡
좋겟네요 전화할마음이생겨서
저희학과 진짜떠벌리고싶고 진짜불친절한데
알바생주제에 뭐가잘났는지
말끝마다 저런거 물어보면 학번대라고합니다. 몰라서물어보는것도 죄인가요
전화하기기분잡히고찍힐꺼같은기분.그냥 싫어서..여기온거죠
저도 정확히 답변듣고싶죠 그런데 저희과상태가 좀 쓰레기같아서 익명으로
여기서 물어본겁니다.
저희학과 진짜떠벌리고싶고 진짜불친절한데
알바생주제에 뭐가잘났는지
말끝마다 저런거 물어보면 학번대라고합니다. 몰라서물어보는것도 죄인가요
전화하기기분잡히고찍힐꺼같은기분.그냥 싫어서..여기온거죠
저도 정확히 답변듣고싶죠 그런데 저희과상태가 좀 쓰레기같아서 익명으로
여기서 물어본겁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럼 학번대고 물어보세요 그쪽말마따나 알바생주제에 학번알아봤자 불이익주겠습니까. 첨부터 과사불친절해서 먼저물어본다하면되지 쪽팔려서 못물어본단게어이없어서 댓글달았습니다 살다보면 쪽팔일일이 천진데ㅋㅋ
0
0
까다로운 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까다로운 칡
피하면피하는거죠 구지 그러고싶나요
그럼그쪽은하시면되지
왜 강요하세요 ㅋ
다른쪽팔린일이더나아서그거할렵니다
그럼그쪽은하시면되지
왜 강요하세요 ㅋ
다른쪽팔린일이더나아서그거할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러라고 넘교주는거같아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