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15.01.28. 00:02
  • 1294

.



.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2
억쎈 애기참반디 15.01.28. 00:13
전선이빠이 들어서 밀어넣음됨ㅋㅋㅋ
그러라고 넘교주는거같아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0 0
보통의 겨우살이 15.01.28. 00:18
맞아요 굳이 힘들게 신청할 필요는 없죠
전선 들으면 넘어가니까요
그리고 손해볼거 하나도 없을 것 같은데용
0 0
배고픈 더덕 15.01.28. 00:30
다양한 학문을 경험해보고싶으면 남의과수업으로
자기학문을 더파고싶으면 자과수업으로 채우면 되니 학문의 다양성과 자학문의 심화를 경험하게하려고 그런거죠뭐
0 0
어두운 애기똥풀 15.01.28. 00:49
구지가 아니라 굳이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1.28. 09:25
어두운 애기똥풀
네 ㅋㅋ맞춤법 참고할께요
0 0
배고픈 단풍나무 15.01.28. 02:43
대학교가 calleague가 아니라 university인 이유가 있죠. 자기 분야만 배우는게 아니라 다른학문들도 융합하라는의미이고 그래서 여러학과들을 한학교에서 같이 다루는거.... 전 오히려 일반선태가능한 학점이 너무적어서 타과에 듣고싶은 강의가 너무많은데 못듣는게 한이던데..
0 0
글쓴이 글쓴이 15.01.28. 09:26
배고픈 단풍나무
아, 일단 댓글감사합니다.
근데 일반선택 수업 난이도는 교양보다 퍼센트로치면 얼마정도 심도잇나요
들어보신분의 조언을 듣고싶습니다.
0 0
까다로운 칡 15.01.28. 09:46
ㅋㅋㅋ무슨 수업하나가지고 심도있게 학문 나갑니까 4학년수업 들으면 힘들수있지만 다른과 1학년 전필전선 들으면 쌩기초없는상태에서 전공자나 비전공자나 똑같을텐데요? 참 요즘애들은 다 이런생각하는지 과사문의하는게 쪽팔릴건덕지가 어디있는지 . .본인이 맘없어서 그냥 전공선택들으면일선채워져요 어쩔수없이 넘어가는게아니라 그냥 일선학점은 자유란뜻임ㅋㅋ 복전이나 부전공관심있는애들은 일단들어보고 그과공부를 더해볼지 말지 결정하기도하는데 참생각이 협소하네요ㅋㅋ본인이 필요없다고 굳이 이런걸듣냐니ㅋㅋ
0 0
까다로운 칡 15.01.28. 09:50
까다로운 칡
그리고 아직 고딩물이 덜빠져서 그런가본데 이런데나 친구들한테 백날물어봐야 이거일껄 저거일껄 나오는입마다 다른말할경우가 크기때문에 앞으로 궁금한건 가장정확한 과사에문의하세요ㅋㅋ 여기서 들은데로했다가 졸업할때 학점인정안해주면 졸업못하고 더다녀아되잖아요? 자기앞길 자기가챙기는겁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5.01.28. 10:25
까다로운 칡
좋겟네요 전화할마음이생겨서
저희학과 진짜떠벌리고싶고 진짜불친절한데
알바생주제에 뭐가잘났는지
말끝마다 저런거 물어보면 학번대라고합니다. 몰라서물어보는것도 죄인가요
전화하기기분잡히고찍힐꺼같은기분.그냥 싫어서..여기온거죠
저도 정확히 답변듣고싶죠 그런데 저희과상태가 좀 쓰레기같아서 익명으로
여기서 물어본겁니다.
0 0
까다로운 칡 15.01.28. 12:03
글쓴이
그럼 학번대고 물어보세요 그쪽말마따나 알바생주제에 학번알아봤자 불이익주겠습니까. 첨부터 과사불친절해서 먼저물어본다하면되지 쪽팔려서 못물어본단게어이없어서 댓글달았습니다 살다보면 쪽팔일일이 천진데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5.01.29. 09:05
까다로운 칡
피하면피하는거죠 구지 그러고싶나요
그럼그쪽은하시면되지
왜 강요하세요 ㅋ
다른쪽팔린일이더나아서그거할렵니다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