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벌레 이름이뭔가요?ㅜㅜ
글쓴이
- 2015.01.28. 07:16
- 2847
고시원에서자꾸이벌레가나와요ㅜㅜ무서워죽겠어요ㅜㅜ
사진이거꾸로됬는지바로된건지는 구분이안가네요ㅎㅎ
크기는 그냥 조그만점 네개정도합친크기네요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저거 참기름 부어서 밥에 비벼먹으면 ㄹㅇ 밥도둑
4
0
참혹한 용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용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쥐며느리벌레요!!!!
제방에도 있어요ㅠㅠ 여름엔 더 많아요..
습한데 좋아해서 그렇대용ㅣ
제방에도 있어요ㅠㅠ 여름엔 더 많아요..
습한데 좋아해서 그렇대용ㅣ
1
0
유능한 가는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가는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욤
0
0
참혹한 참새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참새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베충
0
0
우수한 굴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굴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깨물어주고싶다♡
0
0
잘생긴 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벌레눈에는 커다랗고 살결이 민둥민둥한 우리 인간들이 더 무섭지 않을까요? 무섭다고 놀라면서 상처주지마시고 서로 위협을 주지 않는 선에서 오손도손 잘 공생하시길 바랍니다^^
1
0
청결한 관음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관음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