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선택 수강 방법
글쓴이
- 2015.01.28. 10:06
- 899
일반 화학이 제 과 커리에 없어서 일반선택으로 꼭 듣고 싶은데 개설된 일반화학과목 중에 일반선택0/0 이런식으로 밖에 없네요ㅠㅠ 이런 경우 일반화학을 일반선택으로 수강하는게 불가능 한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아뇨 일단 타과생 수강은 자대생 수강이 끝나고 신청이 들어갑니다. 가끔 타과생 수강을 안 받는 수업도 있지만 혹시 모르니 그 학과 학사에 문의해 보시는게 좋습니다.
0
0
냉정한 좀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한 좀씀바귀
아 !그럼 수강신청 기간 다음에 일반선택으로 타과생이 일반화학 수강인원 중 타과생을 허가할 때 신청이 가능한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신청 받는 기간을 따로 하기도 해요. 그래서 먼저 들으시려는 학과에 일반선택으로 들으려고 하는데 먼저 타과생 받는지랑 받는다면 배정인원 언제 풀리는지 물어보셔야 할꺼에요.
0
0
냉정한 좀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