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화전공.....
글쓴이
- 2015.01.28. 10:35
- 998
심화전공....
수강편람에 심화란 말도없는데
ㅠㅠ진짜 왜이러케 어려워요??
심화전공 21학점 들으라는데
그냥 전공선택에서 마니들으면 심화전공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심화전공....
수강편람에 심화란 말도없는데
ㅠㅠ진짜 왜이러케 어려워요??
심화전공 21학점 들으라는데
그냥 전공선택에서 마니들으면 심화전공되나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