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15.01.28. 15:01
- 1074
.
권한이 없습니다.
그냥 조기입사신청해서 짐놔두세요
0
0
더러운 수세미오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수세미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니 상식적으로 안되는거 아닌가요? 조기입사 하는 사람들중에 돈내고 짐맡기러 오는 사람도 있는데 그쪽만 공짜로 들어가면 누가 조기입사 신청하고 들어갑니까
0
0
개구쟁이 강아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기입사신청기간은 이미 끝나서 안되고 저는 조기입사 안해봐서 조기입사는 여유있게 미리 가서 짐풀고 밥먹고 잘 생각으로 하는거지 짐만 맡길생각으로 밥값까지 내는지는 몰랐네요... 분위기를 모른다고 했는데 그게 이렇게 비추먹고 상식없는 사람소리를 들을 일인지 몰랐네요. 그리고 방금 다른곳에 짐맡길 곳 구해서 기숙사에 몰래 도둑처럼 짐만 맡기고 나오지 않을테니 개구쟁이 강아지풀님께서는 부디 화푸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분위기를 모른다고 그런게 아니라 행정실에서 안된다고까지 했는데 몰래 두고 나오려한다는 말 때문에 그랬습니다. 그리고 화난 것 까진 아니고요;; 그리고 조기입사 때 밥 안줍니다. 그래서 조기입사비도 4천 몇백원 수준이구요
0
0
개구쟁이 강아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조기입사해도 밥 안줍니다
0
0
난폭한 쇠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쇠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 밥도안주는데 돈을받아요? 헐.... 개충격이다.. 그러면 일찍 가서 정말 짐보관목적이겠네요.... 저는 조기입사하면 시간이 점심 저녁만이니깐 두끼해서 그정도 되겠다 생각한건데 아니었네요. 행정실에서 안된다고 하긴했는데 제가 전화받으신 분이 자꾸 자신이 대답해주는게 아니라 옆에분에게 제가 한 말을 똑같이 반복하고 물어보고 다시 저한테 대답하고.. 담당자가 아니라 잘 모르겠다고 하셔서 대답을 받긴 받았는데 시원찮은 기분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제대로 알고 있나 , 혹시 가능한건 아닌가 확실하게 하려고 게시판에 질문올린거였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관리비 임마
0
0
귀여운 목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목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입생인가..;
0
0
한심한 물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물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