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찬데 복학신청기간인데 신청어케하나요
글쓴이
- 2015.01.28. 16:46
- 951
2.8전역라서 아직 전역한건 아닌데 지금 복학신청기간 이라서 증명할 서류를 아직 못때네요;;
소대에서 예비전역증명서 때는 방법밖에 없나요???
소대에서 예비전역증명서 때는 방법밖에 없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현금등록기간에 복학신청하세요.
0
0
도도한 미모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미모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도한 미모사
그전에 수강신청이던데...복학신청안되있어도 수강신청가능한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네 휴학인 상태로도 수강신청됩니다. 저도 2월9일에 전역했었어서 해봐서 알아요. 수강신청하고 현금등록기간에 복학하면 되요.
0
0
도도한 미모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미모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도한 미모사
오오 감사합니다 ㅜ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말차나오기전에 계원한테 부탁해서 전역예정증명서 떼셨어야...ㅎ
0
0
창백한 벼룩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벼룩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ㅠㅠ흑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작년에 전역해서 겨울계절수업 들었는데, 수강신청할 때 복학 허가는 안나도 복학신청은 해놔야 수강신청이 돼요. 저도 복학안해도 신청된다는 이야기 듣고 부대 안에서 신청하려고 로그인 하려했는데 수강신청 페이지에서 복학신청해야된다고 뜨더라구요. 다행히 저는 수강신청 둘째날이 전역날이라서 복학신청 넣고 바로 수강신청했지만, 글쓰신 분은 신청하려면 전역예정증명서 스캔해서 올려야되는데 없다면 소속학과사무실에 전화해보세요. 복학은 학교 학사과에서 할 것 같지만 소속 학과에서 관리하는거니,, 수강신청 때문에 신청만 해놓고 나중에 내러간다고 해보시는건 어떤지.. 아마 전역하고 복학신청해서 두번째 수강신청 기간에 수강신청하라는 답변일 것 같지만 그래도 해보시는게..
0
0
느린 개구리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개구리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느린 개구리밥
확실히 정리됬네요! 예비증명서 발급해달라고 하려구요ㅎㅎ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