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장학금 받으려면 최소 몇학점까지 들어야하나요?
글쓴이
- 2015.01.28. 17:13
- 2648
토익올려서 편입할려고 12학점만 들을생각인데
최소 12학점만 들으면 국가장학금 받는게 가능할까요?
홈피에 찾아봤는데 컴맹이라그런지 잘 못찾겠어서요.
권한이 없습니다.
과사나 학사과에 전화하면 바로 알려줄겁니다
0
0
초연한 자리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자리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최소 12학점입니다
0
0
답답한 삼백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삼백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학년도 최소 12인가요??
0
0
청렴한 물봉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물봉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