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방과 분들!!
글쓴이
- 2015.01.28. 18:01
- 695
복전은 아직 신청안했고 만저 일선으로 두 개를 들으려 하는데요.
1학년 전공기초가 개론이고 2학년과정에 이론이 있던데
이번 학기 시간표때문에 이론만 먼저 들어야 할 거 같은데요. 두 과목의 흐름이 이어지거나 이론만 먼저 들으면 좀 힘들고 그런거 있나요??
1학년 전공기초가 개론이고 2학년과정에 이론이 있던데
이번 학기 시간표때문에 이론만 먼저 들어야 할 거 같은데요. 두 과목의 흐름이 이어지거나 이론만 먼저 들으면 좀 힘들고 그런거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