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선질문좀할게요 글쓴이 2015.01.28. 20:13 853 1 2-1전선이 4개가있는데요 대부분맘에안드는데 3학년전선을들어도상관없는건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날렵한 겹벚나무 15.01.28. 20:19 상관은 없을겁니다. 2학기에도 전선은 열리니까요 심화전공 하실거 아니면 이번학기는 그렇게 하시고 2학기때 또 고려해보세요 0 0 날렵한 겹벚나무 댓글 내용 복사 상관은 없을겁니다. 2학기에도 전선은 열리니까요 심화전공 하실거 아니면 이번학기는 그렇게 하시고 2학기때 또 고려해보세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날렵한 겹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