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경계 복수전공
글쓴이
- 2015.01.28. 21:05
- 1286
24살 여자이고 이제 4학년올라갑니다
상경쪽 복전중인데 복전때문에 5학년할 가치가있을까요?
시간표짜다가 이번학기 들어야할 주전공 전필이랑 겹치게되서요 1학기만 열리는과목이구 계절도 안열리는 과목이에요 ㅠ아 복전포기하고 부전공돌려야할지.. 고민스럽네요ㅠㅠ..여자는 나이도스펙이라던데ㅠ
상경쪽 복전중인데 복전때문에 5학년할 가치가있을까요?
시간표짜다가 이번학기 들어야할 주전공 전필이랑 겹치게되서요 1학기만 열리는과목이구 계절도 안열리는 과목이에요 ㅠ아 복전포기하고 부전공돌려야할지.. 고민스럽네요ㅠㅠ..여자는 나이도스펙이라던데ㅠ
권한이 없습니다.
포기하시면 상경만 서류받는 기업은 원서조차 못내시잖아요 ㅠ
0
0
꼴찌 감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감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중에 하반기 서류 써보시고 합격하게되면 복전 포기하고 다 떨어지거나 원하는데 안붙으면 복전 계속하면서 졸업 미루면 되죠 더 이득 아인가?
0
0
참혹한 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문돌이면 해보세요 지금까지 해온거도 있고 학위따면 뿌듯하자나요
0
0
끔찍한 노루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노루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