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같은 태블릿pc 어떤용도로 사용하세요?
- 2015.01.28. 22:24
- 2175
태블릿사서 잘 쓸수 있을지 걱정되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은대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졸업하고 뒤늦게 샀는데 솔찌 쓸데없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은대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수양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홀아비꽃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공서적이나 기타 pdf자료 다 넣어다녀서 가볍고
바로 필기할수있어서 좋아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히말라야시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1인치로 갈아탔어요.
11인치도 작지만..그래도 쓰는 중이에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히말라야시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꽃다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수양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모든걸 다 아이패드에 필기해서 하기엔 무리가 있는거같아요..
수업 시간 필기속도를 따라갈 수가 없어요.
간단한 수업같으면 아이패드에 들을 수 있지만
전 왠만하면 다 그냥 손으로 필기하고
아이패드는 pdf나 ppt, 솔루션 보는 용도로 써요. 그것만해도 되게 도움되더라고요. 핸드폰은 느려터지고 잘 보이지도 않고 속터져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자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니는 안써봤지만 왠지 작을 것 같아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자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터리 문제는 없어요. 남더라구여 하루에 하루종일 솔루션만 보고있는 것도 아니고.
그리고 밑에도 얘기가 많은데 필기는 진짜 그냥 손으로 하는게 좋아요 ;;;
필기 아이패드에 하면서 공부는 안되요. 그냥 밑줄 긋거나 간단한 메모정도 참고할때는 아주 편한데.
필기를 전부 아이패드에 하겠다. 하는 사람도 있지만 그렇게 되는데까지 시간이 걸릴분떠러
효율이 그만큼 나오지도 않고 공부도 안되더라구여. 대부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자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익스피킹 공부중인데 볼 일이 없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자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섬초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감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이패드 사서 제대로 활용하는 사람 10~20%에요.
솔직히 돈낭비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감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필기용으로 샀다가 바로 팔았습니다.
필기는 손으로 하는게 갑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감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축소 확대하는것도 짜증...
그냥 흑백레이저 싼거 하나 사서 혹사시키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감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쇄하는것도 장기적으로보면 돈이 꽤 나가지않나요?
대학원 진학하려고 생각중이여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뒹굴면서 페이스북 인터넷 플립보드 웹툰보는 용도로 활용합니다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광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터넷 서핑도 엄청편하고..
에어2 나오고 바로사서 2달 정도 썼는데
진짜 요긴해요..
필기는 안하고 pdf파일 담아보는 용도로도 좋구요 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꽃다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 수업에서는 사용이 좀 한계가 있죠 전 글쓴이님께 강추
뭐든 사용하기 나름아니겠어요? ㅎㅎ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모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