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같은 태블릿pc 어떤용도로 사용하세요?

글쓴이
  • 2015.01.28. 22:24
  • 2175
전 공대생이라 솔루션끼고 공부하는데 노트북들고 나다니기가 정말 힘들더라구요
태블릿사서 잘 쓸수 있을지 걱정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1
흐뭇한 은대난초 15.01.28. 22:30
테블릿으로 보는 애들 겁나 부러웠음 ㅠㅠ
0 0
흐뭇한 은대난초 15.01.28. 22:31
흐뭇한 은대난초
아 솔루션 ㅋㅋ
졸업하고 뒤늦게 샀는데 솔찌 쓸데없음
0 0
글쓴이 글쓴이 15.01.28. 22:38
흐뭇한 은대난초
역시 휴대하면서 필기하거나 읽는게 필요한게 아니면 게임이나 미드보는 판때기로 전락하네요ㅜㅜ
0 0
나쁜 수양버들 15.01.28. 22:31
탭북 쓰는데 피피티쓰는 수업때 와콤펜으로 필기하면 엄청 편함 ㅎㅎ
0 0
글쓴이 글쓴이 15.01.28. 22:37
나쁜 수양버들
네ㅎㅎ 노트북 타자처럼 소리나는것도 아니라서 교양들을때 되게 부럽더라구요
0 0
발냄새나는 홀아비꽃대 15.01.28. 22:41
살땐 사이버강의실 피피티도 보고 논문도보고 솔루션도넣고해야지 하지만 언젠가부터 모두의마블을다함께해 ㅠㅠ
0 0
글쓴이 글쓴이 15.01.28. 23:14
발냄새나는 홀아비꽃대
ㅋㅋㅋㅋ인터넷보니깐 2인용 애니팡기기로 변신한다고
0 0
흔한 히말라야시더 15.01.28. 22:46
윈탭사용중이고
전공서적이나 기타 pdf자료 다 넣어다녀서 가볍고
바로 필기할수있어서 좋아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1.28. 23:14
흔한 히말라야시더
필기용으로 쓴다면 몇인치가 제일 좋을까요?
0 0
흔한 히말라야시더 15.01.28. 23:21
글쓴이
8인치 쓰다가
11인치로 갈아탔어요.
11인치도 작지만..그래도 쓰는 중이에요
0 0
침착한 꽃다지 15.01.28. 23:15
아티브 탭7 사용중. 전공서적, 논문, 수업자료 pdf 보관 및 수업 내용 원노트 혹은 pdf에 바로 필기. 게임은 안함. 근데 탭북엔 와콤이 없는걸로 아는데 윗분은 뭘로 필기를 하신거지 ㄷㄷ
0 0
나쁜 수양버들 15.01.29. 09:47
침착한 꽃다지
아티브탭7이 와콤탑재에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1.29. 10:38
나쁜 수양버들
감사합니다 아티브탭도 알아봐야겠네욥
0 0
발랄한 자주달개비 15.01.28. 23:18
전 솔루션 볼때나 pdf파일 볼 떄 되게 유용하게 사용했고요.
근데 모든걸 다 아이패드에 필기해서 하기엔 무리가 있는거같아요..
수업 시간 필기속도를 따라갈 수가 없어요.
간단한 수업같으면 아이패드에 들을 수 있지만
전 왠만하면 다 그냥 손으로 필기하고
아이패드는 pdf나 ppt, 솔루션 보는 용도로 써요. 그것만해도 되게 도움되더라고요. 핸드폰은 느려터지고 잘 보이지도 않고 속터져서..
0 0
글쓴이 글쓴이 15.01.28. 23:22
발랄한 자주달개비
자주달개비님은 몇인치 쓰시는지 궁금해요 화면이 작거나 크지는 않으시나요?
0 0
발랄한 자주달개비 15.01.29. 01:35
글쓴이
전 아이패드 에어요
미니는 안써봤지만 왠지 작을 것 같아요
0 0
발랄한 자주달개비 15.01.29. 01:38
글쓴이
그리고 아이패드 같은 경우에는 10시간씩 쓸 수 있어서
배터리 문제는 없어요. 남더라구여 하루에 하루종일 솔루션만 보고있는 것도 아니고.

그리고 밑에도 얘기가 많은데 필기는 진짜 그냥 손으로 하는게 좋아요 ;;;
필기 아이패드에 하면서 공부는 안되요. 그냥 밑줄 긋거나 간단한 메모정도 참고할때는 아주 편한데.
필기를 전부 아이패드에 하겠다. 하는 사람도 있지만 그렇게 되는데까지 시간이 걸릴분떠러
효율이 그만큼 나오지도 않고 공부도 안되더라구여. 대부분..
0 0
발랄한 자주달개비 15.01.29. 01:39
글쓴이
근데 방학되고나서 아이패드 쓴 적이 손에 꼽네요 -_-;;;
토익스피킹 공부중인데 볼 일이 없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1.29. 01:41
발랄한 자주달개비
오오...감사합니다
0 0
의연한 섬초롱꽃 15.01.28. 23:19
인강, 이너넷사용
0 0
절묘한 감자 15.01.28. 23:34
차라리 프린터를 사라
0 0
절묘한 감자 15.01.28. 23:35
절묘한 감자
아 식물원이구나 ㅋㅋ
아이패드 사서 제대로 활용하는 사람 10~20%에요.

솔직히 돈낭비입니다.
0 0
절묘한 감자 15.01.28. 23:36
절묘한 감자
필기용으로 쓴다고 하셨는데 절대 비추
저도 필기용으로 샀다가 바로 팔았습니다.

필기는 손으로 하는게 갑입니다.
0 0
절묘한 감자 15.01.28. 23:36
절묘한 감자
솔루션도 보려고 했는데 종이로 보는것만 못하고 계속 켜놓으면 배터리가 닳고
축소 확대하는것도 짜증...

그냥 흑백레이저 싼거 하나 사서 혹사시키세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1.29. 00:08
절묘한 감자
배터리 닳는건 충전시키면서 하면되는데
인쇄하는것도 장기적으로보면 돈이 꽤 나가지않나요?
대학원 진학하려고 생각중이여서
0 0
활달한 광대나물 15.01.29. 00:08
다들 되게 생산적이시네ㅠ
저는 뒹굴면서 페이스북 인터넷 플립보드 웹툰보는 용도로 활용합니다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5.01.29. 00:09
활달한 광대나물
그쵸 이게 진리죠 나으사랑웹툰
0 0
못생긴 비름 15.01.29. 00:15
인강 영화감상 만화책 맥심 게임 등등
인터넷 서핑도 엄청편하고..

에어2 나오고 바로사서 2달 정도 썼는데
진짜 요긴해요..
필기는 안하고 pdf파일 담아보는 용도로도 좋구요 ㅎ
0 0
글쓴이 글쓴이 15.01.29. 00:20
못생긴 비름
으아 돈벌어야겠네요ㅜ 열심히살아야겟다
0 0
침착한 꽃다지 15.01.29. 08:09
아이패드는 필기를 위한 도구는 아니지요. 필기 하려면 무조건 와콤 혹은 엔트리그 달린 태블릿을 써야죠.
0 0
큰 모과나무 15.01.29. 14:44
아이패드 미니에 블루투스 키보드 사서 간단한 문서작업 pdf 한글파일 보기 스터디 할 때 필기용 전 엄청 유용하게 사용합니다 과제도 아이패드로 하고 아이폰 쓰시면 연동도 되니 정말 꿀입니당. 아이패드 없었을 때 생각하기 싫을 정도...
학교 수업에서는 사용이 좀 한계가 있죠 전 글쓴이님께 강추
뭐든 사용하기 나름아니겠어요? ㅎㅎㅎㅎ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