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CT말입니다. 공대생이 M형을 치는 경우가 있나요?
글쓴이
- 2015.01.28. 23:22
- 1478
제곧내.
권한이 없습니다.
0
0
잘생긴 땅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땅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생긴 땅비싸리
SKCT에 한국사 포함되어 있었나요?
0
0
개구쟁이 인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구쟁이 인동
아뇨 이번 추천채용에는 포함안됐어요.
0
0
잘생긴 땅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땅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술영업지원해서 그런듯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