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15.01.29. 02:30
- 1516
.
권한이 없습니다.
흠 요즘 그쪽 가정이 힘드신가...계획에 차질이 생기시겠지만 29일까지 기다려보고 30일 오전에 전화하시는 좋을듯해요. 계속 볼 사이니까..뭐.. 너무 재촉해서 죄송하다고 과외비로 생활비충당해서 그러니 이해해달라고 부드럽게 얘기하시는게..
0
0
착실한 무릇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무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실한 무릇
ㅜㅠ이런걸로 불편하니까 너무 스트레스받네요ㅠㅠ 돈이안들어온것도 그렇지만 어떻게 얘기를하고 대처를해야할까 고민하는게 너무 스트레스에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외비는 선불이다. 입금 안 되면 안 간다. 라고 하더군요. 지인분이ㅎㅎㅎㅎ
0
0
안일한 매화말발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매화말발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