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룸 계약 연장하는 법 아시는분!!
글쓴이
- 2015.01.29. 07:48
- 1775
지금 살고 있는 방이 계약만료가 다돼가거든요..
1년 더 연장하고 싶은데 그냥 말씀만 드리면 되는 건가요??
아니면 따로 또 계약서를 작성하거나 해야 하나요??
그리고 계약종료까지 따로 말씀드리지 않아도 안 나간다는 것 주인분이 아실까요?? (보통 나가기 한 달 전에 세입자가 말씀드리니까요ㅎ;;)
1년 더 연장하고 싶은데 그냥 말씀만 드리면 되는 건가요??
아니면 따로 또 계약서를 작성하거나 해야 하나요??
그리고 계약종료까지 따로 말씀드리지 않아도 안 나간다는 것 주인분이 아실까요?? (보통 나가기 한 달 전에 세입자가 말씀드리니까요ㅎ;;)
권한이 없습니다.
1년 계약을 하고 다돼가는거면 말씀 안드려도 돼요. 제가 어디서 들었는데, 말 안하면 법적으로 1년 더 계약이 연장되는 '묵시적 갱신'이 된다더라구요.
1
0
친숙한 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숙한 신나무
아ㅎㅎ그럼 가만히 있음 된다는 말씀이시죠??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시길!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시길!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ㅎㅎ
0
0
친숙한 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암묵적 갱신이라도 주인분께 말씀드려보세요 계약이 끝나가는데 1년 더 살고싶다 혹시 계약서를 새로 써야 하느냐고요
0
0
유능한 바위떡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바위떡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