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선택이 정확히 뭔가요??
글쓴이
- 2015.01.29. 08:02
- 1130
1학년때 전공이랑 교양만 듣다가
타과 수업이 듣고싶어져서 알아봤는데요
타과 수업을 듣는게 일반선택인줄 알았는데
수강편람에 보니까 일반선택 과목이 따로 있더라구요.
정확히 뭐가 일반선택인지 모르겠어요 ㅠㅠ
타과 전공수업은 마음대로 못듣는건가요??
타과 수업이 듣고싶어져서 알아봤는데요
타과 수업을 듣는게 일반선택인줄 알았는데
수강편람에 보니까 일반선택 과목이 따로 있더라구요.
정확히 뭐가 일반선택인지 모르겠어요 ㅠㅠ
타과 전공수업은 마음대로 못듣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일반선택과목도 되고 타과전공도 돼요
0
0
멍청한 뱀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뱀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청한 뱀고사리
감사해요! 좋은하루되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반선택 자체로 열린 과목 + 타 과 전공중 일반선택 자리가 있는 과목
0
0
난쟁이 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쟁이 여뀌
감사합니다! 그런데 일반선택 자리가 있다는 말은 직접 문의를 해야한다는 말인가요??@_@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원스탑 수강편람에서 수강인원보기 누르면 일선자리있는지 떠용
0
0
난쟁이 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마다 졸업할때까지 들어야할 일정 요건이 있어용 과 졸업할때까지 들어야하는 일반선택 학점이 몇점인지 확인해보시고 들으셔야해요ㅎㅎㅎ! 아 그리고 과마다 일반선택 과목 안열어주는 과도 있으니 수강편람에서 수강인원보기 확인해보시고 수강신청 하셔야 합니당!
0
0
어리석은 둥근잎꿩의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둥근잎꿩의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과마다 들어야하는 일반선택학점 초과해서 들으면 어떻게되나요?
0
0
황송한 가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가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