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계절긱사 살다가 퇴실하신분들~
글쓴이
- 2015.01.29. 08:11
- 787
퇴사 신청서는 어디로 내는건가요?
웅비관인데
웅비관인데
권한이 없습니다.
경비아저씨
0
0
해박한 뜰보리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뜰보리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행정실이요
0
0
수줍은 감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감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비실에 가시면 퇴사 신청서가 있고 퇴사하실때 작성하셔서 경비실로 제출하시면 됩니다. 행정실까지 가실 필요 없으세요 ㅎㅎ
0
0
포근한 탱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탱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