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목을 꼭 학년 학기에 적혀있는대로 들어야하나요?
글쓴이
- 2015.01.29. 12:06
- 1391
제 위에학년걸 미리들을순없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가능
0
0
멋진 뱀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뱀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진 뱀딸기
싹다 가능해요???? 학기상관없이 열려있으면 다가능한거에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가능
0
0
멋진 뱀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뱀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리 들을 수 있음
0
0
착잡한 물봉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물봉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선이수과목 그런거없으면 걍 막들으시면됨
0
0
다친 딱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딱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친 딱총나무
만약에 학과 과정표에 2-1 이라고 적혀있으면 그과목은 2학년1학기 이후부터 맘대로 들을수있는건가요?
만약 제가 1학년이면 못듣는거아닌가요?? 걍 맘대로 가능하나요?
만약 제가 1학년이면 못듣는거아닌가요?? 걍 맘대로 가능하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년 순서 상관없이 수강하더라도 학칙에 위배되고 그런건 없음... 선이수 이런것만 잘지킨다면... 하지만 1,2 학년 건너띄고 3,4학년 과목을 듣는다면 헬
0
0
절묘한 도깨비고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도깨비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절묘한 도깨비고비
감사합니다 ㅎㅎㅎ 선이수는 어디서 알아볼수있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본인 학과 홈페이지에서 교과과정표 찾아보세요~
0
0
절묘한 도깨비고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도깨비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절묘한 도깨비고비
감사합니다 ㅎㅎ도움많이됬어요 아마선이수가없눈거같아요 아무리찾아봐도없네용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