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픽 인강이나 학원 추천좀 해주세용..
글쓴이
- 2015.01.29. 12:19
- 1234
토스 렙6 150점 있구요 ih나 al목표로 해보려고합니다
추천좀 부탁드려요
추천좀 부탁드려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나쁜 옥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옥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쁜 옥잠화
사실 3번정도 쳤는데 3번다 6이떠서 ㅠㅠ 자신감 하락이라 오픽으로 갈아탈려구영..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도 요새 토스하는데 31일날 시험치지만 잘 못 해서 자신감 하락중이라서 오픽생각했었는데
학원에서 오픽은 파트 5,6 잘 하시는 분들이 좋다고 말씀하시더라고요.
그리고 토스 성적이랑 오픽 성적이랑 마치 환산해서 옮겨 놓은 듯이 크게 차이 안 난다네요...ㅋㅋ
본인이 말을 많이 하는 스타일 아니면 토스나 파라고 학원 선생님이 이야기 하시더군요 ㅋㅋ
0
0
나쁜 옥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옥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쁜 옥잠화
아 ㅎㅎ 토스학원은 어디다니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부대 YBM 다니고 있습니다 ㅋㅋ
0
0
나쁜 옥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옥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쁜 옥잠화
토스 7받을라면 평소엔 거의 달달 외우고있을정도의 수준이 되냐되나요? 레벨6 받기도 힘들다고 들었는데 ㄷㄷ
0
0
의젓한 잔털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잔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중간 정도 되는 2개보단 높은 거 1개가 낫지 않나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