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휴학할건데 수강신청..
글쓴이
- 2015.01.29. 15:32
- 797
제가 곧 군대를 가는데 2월에 신청해서 그달말에 발표가 납니다. 붙으면 휴학하고 떨어지면 1학기하고 군대가야하는데요. 수강신청을 일단 해놔야하는건가요? 만약 군대붙어서 휴학해버리면 수강신청한건 다 어떻게되는거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