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 발표기다리는중...다들뭐하세요?
글쓴이
- 2015.01.29. 16:26
- 1193
임용친 학생이에요 ㅋㅋ
2월4일 발표인데요..뭘해야하죠 그동안?
일 중독 비슷한건지 딱히 뭘하고 놀아야할지 모르겠네요;;
만날 사람이야 있지만..원래 사람 만나고 노는 건 별로 안좋아하고
여행처럼 싸돌아다니는 것도 그닥 ㅡㅜ
단기 알바 구해보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많이 없네요 ㅎㅎ
이제 일 시작하면 놀 시간 많이 없다는거 잘아는데
도대체 뭘하면서 이 황금같은 시간을 보내야 할지 몰겠어요;;
조언 부탁드려욤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저같으면 여행을 갈 것 같지만 돌아다니시는거 별로 안좋아하시면 음.. 밀린 드라마라든가 예능같이 TV보는거랑!! 영화 다운받아보기! 또 평소에 읽고싶었던 책읽기! 그리고 그냥 말그대로 맛있는거 많이 먹고 잠도 많이 주무시면서 아무것도 안하고 그냥 편하게 휴식 취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ㅎㅎㅎ.. (생각만해도 좋네요..ㅠㅠ)
0
0
도도한 헬리오트로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헬리오트로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유 있으시다면 해외여행 한번 가보세요~!! 아니믄 책들 많이 읽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이런 시간이 자주 오진 않으니까요. 요약하자믄 추억을 쌓거나 교양을 쌓는게 좋아보이네요...합격 하시길 바래요ㅎㅎ
0
0
청결한 느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느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티비 보면서 뜨개질하면 일주일 금방 가더라구요 ㅎㅎ
0
0
발랄한 섬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섬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힐러 킬미힐미 펀치 정주행해보세요
저거보면 시간가는줄모름ㅋㅋㅋ
저거보면 시간가는줄모름ㅋㅋㅋ
0
0
겸손한 댓잎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댓잎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겸손한 댓잎현호색
킬미힐미... 진짜 최고인듯요ㅠㅠㅠㅠㅠㅠ
0
0
도도한 헬리오트로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헬리오트로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도한 헬리오트로프
어제 요나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지성 최고인듯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나도 기대되요ㅋㅋㅋ
0
0
겸손한 댓잎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댓잎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