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15.01.30. 17:33
- 957
.
권한이 없습니다.
어느학과인지 정확히 안 말해주시면 계산하기 난해하네요
0
0
싸늘한 백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백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싸늘한 백선
저것가지고도 충분히알수있을것같은데요~ 제질문은 복수전공하면 저희과 전선 이수학점인 5학점만 들으면되는건지, 또 저희과 심전+일선 하면 57학점인데 복수전공이수학점은 54학점이라 나머지3학점은 일선으로 채우면 되느냐인데 과가필요하나요? 과마다 남는학점채우는게 다른가요?
0
1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시네요 학과마다 달라요 ...
0
0
싸늘한 백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백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싸늘한 백선
아 그래요? 학과마다 어떻게하라고 해요?
0
3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