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 커리큘럼 질문입니다
글쓴이
- 2015.01.30. 19:04
- 1163
저기 과목 옆에 학년과 학기가 적혀있는 것들은 저 시기에 듣는게 좋다는 말인가요?
아니면 지금 1학년이더라도 2학년이라고 표시되어 있는 과목을 들어도 상관없는건가요?
선배님들 도와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못생긴 노랑물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노랑물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기 표시는 해당 학기에만 강의가 열린다는 뜻입니다.
0
0
행복한 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년은 자기만 괜찮다면 막 들어도 상관 없음
0
0
포근한 고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고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막들으셔도 상관없음
다만 선수과목이 있다면 이해하기는 어렵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