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민쌤 수업 들으시는분 ㅠㅠㅠ
글쓴이
- 2015.01.30. 20:18
- 1545
오늘 못가서 그런데 스터디 신청 관련해서 얘기 좀 해주세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귀여운 진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진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여운 진범
아직공지안하셨어용ㅎㅎ아마담주에신청하라고하실것같아욤
0
0
수줍은 돌양지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돌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줍은 돌양지꽃
아 신청공지는 안하셨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9 부터 예정이라고 하셨습ㄴ디ㅏ.
0
0
멋쟁이 피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피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터디 돈 핵많이 나감ㅜㅜ
0
0
억울한 먹넌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먹넌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울한 먹넌출
ㅋㅋ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울한 먹넌출
스터디 돈 어따써요 회식?
0
0
화려한 노린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노린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노린재나무
네 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울한 먹넌출
스터디하면 단어시험만치나요??? 상세하게말씀해주실수있나요??
0
0
착잡한 수리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수리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잡한 수리취
먼저 단어시험치는데 걍뜻적는게아님 문장사이에 빈칸있는데 태수시 고려해서 적어야됨 그리고 마이너스문제라고 해서 외우는거있는데 많아서 틀리면 벌금오처넌기본. 처음엔 거의 맨날 오처넌씩냄. 단어시험끝나고 팟5 푸는데 째깍이라고 수업시간에한거 물어보는데 못외우면 오백원씩내야됨. 한번만 물어보는게 아니기 때문에 부담됨.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이번달 스터디할랬는데 듣고나니 좀 부담되네요....ㅋㅋㅋㅋㅋ
0
0
착잡한 수리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수리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이번달 스터디할랬는데 듣고나니 좀 부담되네요....ㅋㅋㅋㅋㅋ
0
0
착잡한 수리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수리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 스터디
2. 존나게
3. 빡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