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화전공하면 일반선택
글쓴이
- 2015.01.30. 21:33
- 1781
심화전공하면 전공선택이랑 일반선택 다채우면되는건가요????
또 부전공하면 일반선택은 안채워도되는거에요..?
일선 대신 부전공하는 학과의 전공 채우는거에요?
어떻게되는건지ㅜ ㅜ ㅜ ㅜ
또 부전공하면 일반선택은 안채워도되는거에요..?
일선 대신 부전공하는 학과의 전공 채우는거에요?
어떻게되는건지ㅜ ㅜ ㅜ ㅜ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심화전공은 부전공 복수전공 연계전공 교직이수 중어느하나라도 신청하지않으면 자동으로 채워야하는 학점이고요. 심화전공일 경우 심화전공과 일반선택학점을 다채우면됩니다.
부전공해도 일반선택 채워야합니다. 대신 심화전공을 안채워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