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학과 글쓴이 2015.01.30. 23:23 800 2 법학과는 오래전부터 학생을 안뽑는건 아는데 타과생이 복수전공으로 법학과를 선택할 수는 없..겠죠??ㅎㅎㅎ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바쁜 큰방가지똥 15.01.31. 01:13 2011년 부터 부,복수 아무것도 안됩니다 0 0 바쁜 큰방가지똥 댓글 내용 복사 2011년 부터 부,복수 아무것도 안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바쁜 큰방가지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의연한 큰앵초 15.01.31. 11:51 갓법대 0 0 의연한 큰앵초 댓글 내용 복사 갓법대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의연한 큰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