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학과수업 교생실습 이해해주시나요?
글쓴이
- 2015.01.31. 00:17
- 1203
심리학을 부전공하는 사대생인데요!!~~
이번 학기에 교육실습을 나가는데
제가 수강신청할 과목들이 주로 1,2학년 과목들인데
교수님들께서 언짢아하시거나 싫어하시나요?
ㅠㅠ 시간표 짜기 너무 힘드네요
들을 거 다 듣고 나니 남은 과목들이 왜이리 어려운지..ㅠ_ㅠ
권한이 없습니다.
1, 2학년 과목이면 인원이 많아서 아예 신경을 못쓰시거나 교수님에 따라 언짢아 하실수도 있죠... 근데 증명서 떼오면 츨석 인정은 해주세요. But 특별한 메리트는 없을겁니다. 대체 과제도 나오고 시험도 동일하게 치셔야할거고.... 겉으로 크게 내색은 안하실 거에요 ㅋㅋㅋㅋ 그치만 성적에선 확실히 차이날 수도 있습니당... 자기과 학생이 교생나가도 그런경우도 있었는데 모... 이만 말을 줄입니다
0
0
못생긴 산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산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못생긴 산부추
하.. 그렇군요ㅠㅠ 답변 감사합니다.. 자과학생에게 그런경우가 있었다니 좀 걱정되네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심리학과 학생입니다 우리과에서도 교생을나가기 때문에 교생실습으로 인한 불이익은 없습니다 특히 교직필수과목같은 경우에는 교생시기에강의실이 썰렁할 정도예요
그런데 1 2학년 수업이고 교직필수 과목이 아닐경우에는 아무래도계속 출석한 학생들에 비해 따라가기가 힘들다는점이 있겠죠 힘들어도 돌아와서 아주아주 열심히 하면 학점 받는데는 큰 무리는 없을겁니다
교수님 따라서 차이는 있겠지만 이때까지 교생실습 나가는것 가지고 직접적으로 언짢아 하거나 불이익을 주는 교수님은 못 뵈었습니다 사정만 예의 갖춰 잘 말씀드리고 과제같은거 잘 해오면 됩니다
결론은 스스로 잘 하면 아무 문제 없다는겁니당
그런데 1 2학년 수업이고 교직필수 과목이 아닐경우에는 아무래도계속 출석한 학생들에 비해 따라가기가 힘들다는점이 있겠죠 힘들어도 돌아와서 아주아주 열심히 하면 학점 받는데는 큰 무리는 없을겁니다
교수님 따라서 차이는 있겠지만 이때까지 교생실습 나가는것 가지고 직접적으로 언짢아 하거나 불이익을 주는 교수님은 못 뵈었습니다 사정만 예의 갖춰 잘 말씀드리고 과제같은거 잘 해오면 됩니다
결론은 스스로 잘 하면 아무 문제 없다는겁니당
0
0
멋쟁이 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