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3등급 정도면..
글쓴이
- 2015.01.31. 01:02
- 2324
토익공부를 하려는데.. 한번도 토익시험을 본적이 없어서..
오늘 650점 반을 처음 들어갔는데 문법이 너무 쉽더라구요..
수능이후로 처음 잡는 공부라서 가물가물하긴한데 그래도 한번쳐다보면 바로 아는..
위에 750점반을 갈지 고민중인데..
수능3등급. ? 정도 맞으면 어느정도 레벨로 가야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영어수능3등급첫토익650나왓어요.
0
0
슬픈 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슬픈 연꽃
공부안하고. 군대갓다와서쳣어요
0
0
슬픈 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3등급 첫 토익 600대 초반
2달후 800후반
2달후 800후반
0
0
머리나쁜 편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편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리나쁜 편백
공대
0
0
머리나쁜 편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편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3등급 첫토익 670
0
0
세련된 댑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댑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능2등급 첫토익 820 고3내내 1등급이엇음ㅇㅇ..
0
0
흐뭇한 떡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떡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흐뭇한 떡갈나무
공부안하고 모의고사 한번풀어보고 걍들어갓습니다
0
0
흐뭇한 떡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떡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능3등급 첫토익 750
0
0
초조한 작두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작두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능 2 등급 첫토익 710
0
0
발랄한 삼지구엽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삼지구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